로고

자유게시판

칭찬합시다

군민제안

부고알림

축하해주세요

설문조사 · 투표

홍보게시판

전세/월세/임대/매매

양구군평생학습관

양구교육캠퍼스

양구군일자리지원센터

칭찬합시다 게시판은 선행과 친절을 베풀어주신 분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여 행복과 인정이 넘치는 양구, 10년이 젊어지는 양구로 만들어가는 공간입니다.
사소한 내용일지라도 즐겁게 살아가는 원동력인 칭찬글을 자주 올려 주시기 바라며, 본 게시판에 게재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양구읍사무소 직원님을 칭찬합니다.
  • 글쓴이 : 김순보
  • 작성일 : 2017-08-23 14:50:36
  • 조회수 : 2470
안녕하세요 ? 저는 제주에 살고 있으며 지난 7월 아들을 양구읍에 있는 육군 21사단으로 입대시킨 군인 엄마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오늘 오전 전화통화로 도움을 많이 받은 양구읍사무소 여직원님을 칭찬하고 싶은데 성함을 몰라서 혹시 전화번호로 성함을 알 수 있을런지요 ? 전화번호는 033-480-2924번입니다. 아들을 군에 보내 놓고 하루하루 기도하는 마음으로 살고 있는 중에 아들로부터 필요물품을 소포로 배송해달라는 소식을 받고 부랴부랴 준비해서 우체국을 방문했는데 아들이 불러준 군대 주소가 없는 주소라는 겁니다. 아들하고 전화 통화도 안되고, 인터넷으로 조회도 안되고 발만 동동 구르던 차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양구군 홈페이지를 통해서 양구읍사무소로 전화를 돌렸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전화를 걸어 너무 죄송했지만 급한 마음에 무작정 아들이 있는 부대이름으로 주소를 조회해달라는 부탁을 드렸습니다. 그 직원분은 너무도 친절하게 잠시 기다리시면 직접 주소를 찾아봐서 연락을 해 주겠다고 하시더군요. 통화를 끝내고 몇 분 후에 아닌게아니라 손수 전화를 주시더군요. 군에 아들을 보내놓고 걱정하는 엄마 마음을 헤아릴 수 있다는 인사와 함께 친절하게 아들이 있는 부대 주소를 알려 주셨습니다. 그동안 생각했던 공무원들의 태도와는 너무도 다른 친절함에 깜짝 놀랐고 멀게만 느껴졌던 양구라는 도시가 가깝게 느껴지더군요 그런데 너무도 반가운 소식에 성함을 여쭤보는걸 깜빡 잊고 무작정 감사하다는 인사만 드리고 전화를 끊어버렸네요. 혹시 033-480-2924번으로 통화했던 여직원님 성함만이라도 알 수 없을까요 ? 다시한번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어서요. 제 연락처는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번입니다. 끝으로 오늘도 일선에서 묵묵히 공직생활을 하는 양구읍사무소 모든 직원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아들을 머나먼 양구에 보내놓고 하루 하루 그리운 마음으로 살아가는 엄마의 마음으로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파일
작성한 게시물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