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보기

두타연 출입 비득안내소 예약제로 변경 운영

글쓴이
양구군
날짜
2017-07-17 13:35:12
조회수
46
두타연 출입 비득안내소 예약제로 변경 운영

-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양구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예약해야

양구의 대표 관광지인 두타연을 출입하는 두 곳의 안내소 가운데 한 곳인 동면 비득안내소가 단체관광에 한해 예약제로 운영된다.

비득안내소가 예약제로 운영되는 시기는 15일(토)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다.

동계 시즌인 11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는 비득안내소가 운영되지 않아 이목정안내소를 통해서만 두타연을 출입할 수 있다.

비득안내소 출입 예약은 ‘양구문화관광’ 홈페이지의 두타연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목정안내소~비득안내소 구간을 도보와 자전거로 통행할 수 있는 방법도 변경됐다.

기존에는 이목정안내소와 비득안내소 모두를 출발지 또는 도착지로 도보로 이용할 수 있었으나 15일부터는 비득안내소를 출발해 이목정안내소에 도착하는 방향은 사전예약으로만 운영된다.

이목정안내소를 출발해 비득안내소까지 걷는 것은 상시 가능하다.

자전거 통행은 기존에는 이목정안내소를 출발해 비득안내소까지 갈 수 있었으나 15일부터는 이목적안내소를 출발해 하야교을 반환점으로 삼아 다시 이목정안내소로 돌아와야 한다.

또한 사전예약을 통해 자전거를 타고 비득안내소를 출발해 이목정안내소까지 가는 방향이더라도 방문객 개인 소유의 자전거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가능하다.

차량은 현행대로 비득안내소를 통해 출입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이목정안내소를 통해 출입하는 것은 두타연 주차장까지 가능하다.

☞ 문의 : 경제관광과 관광지운영담당 전현자 (☎ 480-2193)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목록 인쇄하기
 
Quick Service
문화관광 정부3.0 농특산물 새주소 여성강좌 행정정보공개 사이버영어교육 양구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