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보기

양구군-대한테니스협회 19일 양해각서(MOU) 교환

글쓴이
양구군
날짜
2017-05-19 10:38:06
조회수
526
양구군-대한테니스협회 19일 양해각서(MOU) 교환

- 더욱 활발한 테니스대회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 목적

양구군(군수 전창범)은 양구에서의 테니스대회 개최와 이에 따른 지역경제 활성화에 있어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사업 추진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사)대한테니스협회(회장 곽용운)와 ‘공동발전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교환한다.

이에 따라 양측은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19일(금)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경기장에서 체결식을 가질 예정이다.

양해각서에 따르면 양측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이행하기로 약속한다.

1. (사)대한테니스협회는 테니스대회를 개최함에 있어 양구군에 유치될 수 있도록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해야 한다.
2. (사)대한테니스협회는 각종 테니스대회 및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사전에 양구     군과 우선 협의해 진행될 수 있도록 하고, 개최 약정서를 체결해 공신력을 확보한다.
3. 양구군은 테니스대회 및 이벤트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테니스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종목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행정적, 재정적 지원을 한다.
4. 양구군은 테니스 저변 확대와 관련 산업 발전을 위해 양구군 내 테니스장 이용객에게     양구군 체육시설 및 관광지 이용요금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5. 양자는 테니스를 통한 상호 발전적인 의견 제안과 수렴을 통해 공동의 목적을 달성하     도록 최대한 노력한다.

체결식 후에는 양측 관계자들이 친선 복식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1복식 : 전창범 군수, 이상건 군의원(강원도테니스협회 부회장)
2복식 : 정덕화 양구교육장, 정병춘(양구교육지원청 체육담당자)
3복식 : 정영희(郡 체육진흥담당), 박근영(양구군청 테니스동호회장)

한편, 양구읍에는 양구테니스파크 12면(하드코트), 양구실내테니스장 4면(하드코트), 양구고교 8면(하드코트) 등 총 24면의 대회 개최가 가능한 하드코트가 있어 매년 20여 개의 각급 테니스대회가 열리고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오고 있다.

☞ 문의 : 문화체육과 체육진흥담당 정영희 (☎ 480-2235)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목록 인쇄하기
 
Quick Service
문화관광 정부3.0 농특산물 새주소 여성강좌 행정정보공개 사이버영어교육 양구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