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의 정중앙 양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글 보기

‘국토정중앙 양구’ 관광사진 공모전 입상작 전시

글쓴이
양구군
날짜
2018-10-10 11:01:58
조회수
361
‘국토정중앙 양구’ 관광사진 공모전 입상작 전시

- 11~14일 양구문예회관 로비에서 전시회
- 정강주 씨 출품작 ‘청춘 양구’ 금상, 상금 200만 원

「‘국토정중앙 양구’ 관광사진 공모전」 입상작 전시회가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나흘간 양구문예회관 1층 로비에서 개최된다.

전시회 개막식은 김왕규 양구군 부군수와 이상건 양구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지역 문화계 인사, 입상자 등이 참가한 가운데 11일(목) 오후2시 양구문예회관 로비에서 열린다.

전시회에서는 금상 1점, 은상 1점, 동상 2점, 가작 3점, 입선 60점 등 총 67점이 선보인다.

■ 입상작
  ○ 금상 : 정강주(청춘양구) - 춘천
  ○ 은상 : 김오정(시래기 수확) - 인제
  ○ 동상 : 정숙희(장어잡이) - 춘천
          홍명희(즐거운 곰취축제장) - 춘천
  ○ 가작 : 김장근(펀치볼의 아침) - 춘천
          최순연(도솔산 철쭉) - 춘천
          최익화(수학의 기쁨) - 춘천
  ○ 입선 : 강태수(청춘양구) - 경기 군보 외 59점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200만 원의 상금이, 은상에게는 상장과 100만 원, 동상에게는 상장과 각 50만 원, 가작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각 20만 원, 입선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각 10만 원의 상금이 시상된다.

「‘국토정중앙 양구’ 관광사진 공모전」은 양구의 아름다운 자연과 축제, 문화, 스포츠, 관광지, 주민생활 등의 사진을 군정자료로 활용하고, 관광도시로서의 이미지를 홍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공모전은 지난해 8월부터 올해 8월까지 국내외 사진작가와 동호인,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작품을 접수해왔다.

심사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소속 회원들 5명이 맡아 지난달 실시했으며, 심사위원들은 작품 주제에 대한 표현력과 소재의 선택, 미적 표현 완성도, 양구군 홍보자료 활용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오는 27~28일(토~일) 개최되는 ‘2018 DMZ 펀치볼 시래기축제’ 행사장에서도 전시될 예정이다.

☞ 문의 : 기획조정실 군정홍보담당 주무관 서정혁 (☎ 480-2221)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목록 인쇄하기
 
Quick Service
문화관광 정부3.0 농특산물 새주소 여성강좌 행정정보공개 사이버영어교육 양구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