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보기

양구의 자연·문화·관광을 앵글에 담아라!

글쓴이
양구군
날짜
2017-02-17 11:34:48
조회수
150
양구의 자연·문화·관광을 앵글에 담아라!

- ‘양구 명품 사진 콘테스트’ 개최
- 자연·음식·특산품·문화·관광·축제 등 주제로 공모

양구군은 지역 이미지를 제고하고 양구만의 특색 있는 홍보자료를 확보하기 위해 ‘양구 명품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일명 ‘양구를 찍어봐!’로 명명된 사진 공모전은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9개월 간 진행되며, 참가대상은 제한이 없다.

응모자는 양구의 자연, 음식, 특산품, 문화, 관광체험, 축제 등을 주제로 3점까지 응모작을 제출할 수 있으며, 컬러 또는 흑백 모두 가능하다.

군은 양구의 사계(四季)를 모두 반영하기 위해 응모기간 이전의 사진이라도 출품할 수 있도록 했다.

응모자는 군(郡)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신청서를 작성해 사진 또는 사진파일과 함께 이메일(yanggugun@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사진파일은 2200×1500픽셀 이상이고 파일 크기가 5MB 이상인 JPG파일이며, 흑백 또는 컬러 인화사진(11×14인치)을 제출하는 경우에는 양구군청(자치행정과 군정홍보담당)으로 직접 방문해 촬영 원본을 제출해야 한다.

군은 오는 11월 심사방법 전문가와 관련 공무원으로 구성되는 심사위원회를 통해 작품의 주체에 대한 표현력, 소재 선택, 미적 표현 완성도 등을 심사해 수상자를 결정할 계획이며, 12월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당선작을 축제와 각종 행사 때 전시해 주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양구군의 홍보를 위해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문의 : 자치행정과 군정홍보담당 문승현 (☎ 480-2463)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기사를 facebook으로 보내기
목록 인쇄하기
 
Quick Service
문화관광 정부3.0 농특산물 새주소 여성강좌 행정정보공개 사이버영어교육 양구군지